동서일보

[군산시] 어린이 만화영화 ‘몬스터하우스2 : 인비저블피닉스’보러가볼까?

- 군산 어린이공연장 2024년 1월 기획 상영 -

동서일보 | 기사입력 2024/01/08 [11:03]

[군산시] 어린이 만화영화 ‘몬스터하우스2 : 인비저블피닉스’보러가볼까?

- 군산 어린이공연장 2024년 1월 기획 상영 -
동서일보 | 입력 : 2024/01/08 [11:03]

 

오는 1월 20일(토) 10시 30분과 14시에 군산 어린이공연장에서 어린이만화영화「몬스터하우스2 : 인비저블피닉스」를 상영한다고 한다.

 

어린이만화영화「몬스터하우스2 : 인비저블피닉스」는 집을 지키고 돌보는 집요정 ‘피닉’과 추리 소설에 푹 빠져 있는 인간 소녀 ‘크리스틴’이 마을에 일어난 미스터리한 사건과 보이지 않는 그것들을 추적해가는 모험기를 그린 판타지 어드벤쳐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이번 1월 군산 어린이공연장에서 기획 상영하는 「몬스터하우스2 : 인비저블피닉스」는 무료 관람으로 1월 10일(수) 오전 10시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지정좌석제로 운영되고 1인당 최대 4매 예약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몬스터하우스2 : 인비저블피닉스」는 ‘피닉’과 ‘크리스틴’이 도시의 질서를 어지럽히는 수상한 정체와 맞서 싸우기 위해 협력하는데, 그 협력 과정에서 절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친구가 서로를 이해하고 우정을 쌓아가는 내용을 담은 영화이다.

 

전혀 다른 특성을 가진 상대와 마음의 문을 열고 교류하는 ‘피닉’과 ‘크리스틴’의 모험담은 관객들에게 유쾌한 재미와 함께 우정의 소중함도 함께 전해 줄 것으로 보인다.

 

홍양숙 예술의전당관리과장은 “겨울방학을 맞아 군산어린이공연장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영화를 관람하며 어린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따뜻한 새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전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