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일보

[창녕군] 창녕군-박상웅 국회의원 당선인 ‘원팀’ 뭉친다

=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간담회 개최, 정부 예산 확보 및 군정 현안 공유 =

동서일보 | 기사입력 2024/04/26 [11:41]

[창녕군] 창녕군-박상웅 국회의원 당선인 ‘원팀’ 뭉친다

=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간담회 개최, 정부 예산 확보 및 군정 현안 공유 =
동서일보 | 입력 : 2024/04/26 [11:41]

 

창녕군은 지난 25일, 군청 군정회의실에서 제22대 박상웅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박상웅 국민의힘 밀양‧의령‧함안‧창녕 국회의원 당선인과성낙인 창녕군수, 도의원, 군의원 등 17명이 참석해 정부 예산 확보 및 군정 주요 현안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한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군은 ▲부곡하와이 매각 및 개발 추진 ▲권역별 파크골장 조성 ▲ 창녕읍옥천저수지 둘레길 조성 ▲영산 연지 스마트공원 조성 ▲우포 자연생태문화공원 조성 ▲영남일반산업단지 조성 ▲대합미니복합타운 조성 ▲마산지구우수유출저감시설 설치 등 현안 보고를 통해 민선 8기 군정 정책방향을 공유하고 관심과 협조를 부탁했다.

 

또한, ▲스마트 경로당 구축사업 ▲노인요양시설 확충사업 ▲국가 녹조 대응전담기관 설립 근거 법률 발의 ▲창원산업선(창녕 대합산단산업선) 건설 ▲국도79호선 낙동강 부곡대교 건설 ▲지역농촌지도사업 활성화 지원 등 정부 정책 반영 및 국비 예산 확보에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박상웅 국회의원 당선인은 “창녕군민을 위해 성낙인 군수님과 도의원, 군의원과 합심하여 국비 예산 확보와 현안사업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창녕 발전을 위해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 발 벗고 같이 뛰겠다”라고 말했다.

 

성낙인 군수는 “밀양‧의령‧함안‧창녕 지역구 중 우리 군 현안 해결을 위해 방문해주신 당선인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지금은안정된 군정을 바탕으로 힘차게 도약할 골든타임으로 국회의원 당선인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기대하며 소통을 잘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전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