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시장 박경귀) 여성커뮤니티센터 ‘나온(ON)’(센터장 유옥순, 이하 ‘여성커뮤니티센터’)은 지난 8일 지역 어르신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커뮤니티센터에서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지역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추진되었으며 행사 주요 내용은 ▲여운 앙상블의 축하공연 ▲양성평등활동가 교육생 대표의 어버이 은혜 관련 시 낭독 ▲원예관리사 동아리의 카네이션 달아 드리기 등이 있었다.
유옥순 센터장은 “지역의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여성커뮤니티센터가 지역주민의 참여와 소통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는 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은경 여성복지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에 대한 존경과 효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이 됐다”면서 “지속적으로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행사 등을 추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 양성평등거리에 위치한 여성커뮤니티센터(아산시 시민로405번길 6-5)는 취·창업 역량 강화 교육 및 문화·예술, 여성동아리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 참여 및 시설 이용 등 자세한 사항은 여성커뮤니티센터 누리집(www.asannaon.co.kr) 및 전화(☎ 041-427-700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동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