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LG 대동공조 김승묵 대표, 신흥동에 에어컨 기탁- 뜨거운 날씨 속 시원함을 전하는 사랑의 에어컨 기탁 -
LG에어컨 대동공조 김승묵 대표는 5월 13일(월) 신흥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종진)를 방문하여 “여름철 폭염에 취약한 주거환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도록 돕고 싶다”며 벽걸이 에어컨 1대를 신흥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기탁받은 에어컨은 노후된 주거환경 속에서도 복합적인 질환과 우울증으로 칩거생활을 하고 있는 기초생활보장 수급가구에 전달되었다.
김승묵 대표는 신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이웃돕기 성금, 백미(10kg 100포) 기탁은 물론 3년째 꾸준히 에어컨을 기탁하며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한편, 에어컨을 기증받은 장OO 씨는 “우울증, 천식, 암투병 등 다양한 병을 가지고 있어 밖을 다니기도 힘들고 집에서만 지내며 선풍기 1대로 더위를 견뎠는데 올해는 시원하게 지낼 수 있어 아픈 것도 금방 회복될 것 같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종진 신흥동장은 “항상 지역사회에 꾸준히 관심을 갖고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주신 김승묵 대표님께 감사 인사드리며, 폭염에 취약한 우리 이웃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하여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동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