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는 청년의 획기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축제에 반영하여 미래세대가 공감하고 다양한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축제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오는 6월 21일(금)까지 시간여행축제 청년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SNS 활동 및 축제 관광 분야에 높은 관심을 지닌 청년(공고일 기준 만18세 이상 39세 이하)으로 ▲군산시에 주소를 둔 자 또는 군산시 소재 대학교 학생(휴학생 포함)이다. 모집인원은 총 18명이며, 활동기간은 2024년 7월부터 10월까지 약 4개월이다.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축제 홍보 콘텐츠 제작 및 SNS 등에서 축제 홍보, ▲축제 기간 내 종합안내소 지원과 축제프로그램 안내 및 홍보 등을 진행한다.
청년 서포터즈 신청은 군산시간여행축제 홈페이지(https://festival.gunsan.go.kr)에서 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2024년 6월 21일(금)까지이며, 모집 공고를 거쳐 면접 심사를 통해 7월 초에 선정할 예정이다.
군산시 관계자는 “청년들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들이 시간여행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축제의 지속가능성을 높이고 참여형 축제로 자리잡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면서 기대감을 표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관광진흥과(063-454-3333)에 문의하거나 군산시간여행축제 홈페이지(https://festival.gunsan.go.kr), 군산시 홈페이지(www.gunsan.go.kr) 고시공고란의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12번째를 맞이하는 군산시간여행축제는 “Hello Modern, 군산시간여행축제<근대놀이>” 를 주제로 오는 10월 3일(목)부터 6일(일)까지 4일간 구 시청광장 및 시간여행마을 일원에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동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